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벨리아 선착장을 변화시켜 장대한 스케일로 그려질 ‘대양의 시대’를 예고했다.

‘벨리아 선착장’ 변화는 ‘대양의 시대’ 콘텐츠에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사전 작업이다. ‘대양의 시대’는 검은사막이 야심차게 준비 중인 대규모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대양에서 기존보다 더욱 커진 바다를 탐험하고 정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벨리아 선착장’에는 새로운 주점 ‘술통의 춤추는 청새치’를 추가했다. ‘술통의 춤추는 청새치 주점’ 주위에는 선원으로 보이는 새로운 NPC를 선보이고,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이후에는 주점에서 선원을 고용하거나 육성하는 등 다양한 항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선박 탑승 시 선박 규모에 따라 캐릭터 크기도 조절했다. 기존의 선박보다 더욱 넓어진 느낌을 받게되며, 파티 및 길드원들과 쾌적한 공간에서 대양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대양 업데이트 전 기대감 조성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4일부터 21일까지 접속시간 1시간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후 쾌속선으로 교환이 가능한 ‘선박 등록증’을 지급한다. 

쾌속선은 전투 능력이나 적재량이 대형 선박에 비해 낮은 대신에 빠른 항해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선박이다.

광복절을 기념한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28일까지 접속시간 1시간을 달성한 이용자는 ‘축복받은 태극기’ 1개를 받을 수 있다. ‘축복받은 태극기’는 전투 경험치 +300%, 기술 경험치 +30%를 부여하는 버프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각 PC방 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증정되며,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가 지급된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