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H5’, 신규 길드 ‘영혼의 비밀 던전’ 업데이트
상태바
웹젠 ‘뮤 온라인H5’, 신규 길드 ‘영혼의 비밀 던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MU ONLINE H5)’에 길드 던전과 육성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어제(8월 13일) ‘뮤 온라인H5’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길드 콘텐츠인 ‘영혼의 비밀 던전’과 캐릭터의 전투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신수’, ‘방패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7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영혼의 비밀 던전’은 정해진 시간 동안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던전이다. 던전에 총 5개 유형의 일반 몬스터와 각각의 보스 몬스터가 랜덤하게 등장하며, 몬스터를 사냥해서 해당 유형의 ‘혼백’을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H5’ 회원들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 길드원 전체가 수집한 혼백 수에 따라 정해진 등급의 ‘일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상에는 ‘길드 공헌도’와 ‘중급 원석(치명타/공격/생명)’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길드창고’에도 별도의 보상이 적립된다. 특히, 모든 유형의 혼백 수가 동일할 경우 더욱 많은 아이템이 들어있는 ‘완전 보상’을 받게 된다.

웹젠은 여러 캐릭터 육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캐릭터 180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되는 신수 시스템을 통해 소환 조건을 충족하면 신수 3마리를 소환하고 하루 3회 육성할 수 있다. 단, 신수는 한 번에 하나씩만 출전 가능하고, 출전 시 캐릭터에 신수 스킬이 발동된다.

‘방패 시스템’도 이번 7차 업데이트 콘텐츠 중 하나다. 캐릭터 2차 전직 500레벨을 달성하면 사용 가능한 ‘방패’는 PVP(유저간 전투)에서 캐릭터가 받는 피해량의 일부를 대신 막아준다. 방패 능력치와 등급 상승을 위한 ‘방패 물약’과 ‘별등급 훈장’은 ‘영혼의 비밀 던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7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게임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한다. 먼저 ‘영혼의 비밀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영혼의 비밀 던전의 몬스터와 함께 있는 화면을 갈무리해 게임카페에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일반 에너지석 10개’, ‘희귀 에너지석 5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성 왕관’ 콘텐츠 화면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객관식 정답을 맞힌 회원 20명에게는 ‘운석 2개’, ‘에메랄드 5개’를 선물로 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