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타이핑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타이핑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맵 ‘타이핑 스트라이커’를 업데이트 했다고 14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타이핑 스트라이커’ 맵은 외지인에게 허락되지 않았던 ‘썸머 아일랜드’의 비밀 장소로 빠른 손을 가진 자만이 원주민들의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맵은 4대4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레이싱 도중 만나는 원주민이 제시하는 문장을 입력해야만 경주를 계속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전 과제 ‘시련의 탑’도 추가됐다. 시련의 탑은 내달 11일까지 매 시간 정각 게임 내 공원에서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하루 5회(시련의 탑 추가 이용권 보유 시 최대 8회)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탑을 오르며 ‘도전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도전상자 내에는 ‘탐험왕의 보물’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프론티어 4차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번 4차 아이템으로는 노블 드래곤 세트와 마스커레이드 윙, 프론티어 보물상자, 프론티어 캡슐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론티어 뽑기판 2탄(썸머 아일랜드)에서는 아일랜드 프린스 펫 팩과 아일랜드 화관 팩 등을 각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코스튬 ‘썸머 피크닉’ 패키지도 출시됐다. 무더운 여름 속에서도 화사함을 뽐낼 수 있도록 시원한 이미지의 복장 세트가 구성됐다. 끝으로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 아벨과 빅보 등 기사단 유닛들이 새로 편성됐고, 6월 생일을 맞은 루시를 위한 생일잔치도 추가돼 이용자들의 축하 메시지를 기다리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