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홈케이션족 겨냥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파파존스, 홈케이션족 겨냥 프로모션 선봬
  • 이효정
  • 승인 2019.08.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프로모션과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이어간다

 

파파존스가 ‘홈케이션(Homecation)’족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홈케이션’은 ‘집(Home)’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시원하고 편안한 집에서 휴식을 선호하는 것을 뜻한다. 이는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와 더불어 최근 소비자들의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특정 날짜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파파스데이’와 ‘파파 프라이데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파파스데이’는 매달 8일, 18일, 28일 온라인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모든 피자 메뉴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파파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마다 매장 방문 포장 시 인기 피자 7종 라지 사이즈에 한해 1+1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와의 제휴도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삼성카드 1+1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하여 주문 시 배달이 가능한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최고 100%까지 할인이 가능한 KB 전용 세트메뉴인 ‘KB 콤보’를 통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파파 리워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파파 리워드는 고객이 정상가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1판을 주문할 때마다 1조각의 리워드가 쌓이는 서비스로 총 8조각을 모으면 라지 사이즈 오리지널 피자 1판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8조각을 채우지 못해도 쌓인 리워드 조각을 사용해 음료 및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파파 리워드’는 단기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과 차별화되는 파파존스 피자만의 특별한 적립 혜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시원한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케이션족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파파존스 피자를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며 “주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꼭 한번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알맞은 할인 혜택을 찾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