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퍼 유스 BAT그룹 마케팅 총괄 전무, "글로 센스 출시 이어 포트폴리오 지속 확장할 것"
상태바
알퍼 유스 BAT그룹 마케팅 총괄 전무, "글로 센스 출시 이어 포트폴리오 지속 확장할 것"
  • 이효정
  • 승인 2019.08.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형 제품 뿐 아니라 기존 제품 지속 성장 이어갈 예정
알퍼 유스 BAT그룹 마케팅 총괄 전무
알퍼 유스 BAT그룹 마케팅 총괄 전무

 

BAT가 새롭게 출시한 퓨전형 전자담배인 '글로 센스'를 필두로 꾸준히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킬 전망이다.

13일 BAT코리아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글로 센스 미디어 제품출시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날 자리에 참석한 알퍼 유스 BAT그룹 마케팅 총괄 전무는 신제품 '글로 센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알퍼 유스 총괄 전무는 "우리의 새로운 제품인 '글로 센스'를 자랑스럽게 소개하겠다"면서 "테이스트 퓨전 디바이스 형태로, 혁신적인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역동적인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만 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타티아나 벳슨 BAT그룹 제품 개발 담당 임원은 "글로 센스는 고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했다"면서 "시중에 있는 어떤 제품보다도 최상의 맛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AT코리아는 13일 궐련 담배 분말과 액상을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퓨전형 전자담배 '글로 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BAT그룹은 전자담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