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인천지역 복지몰 ‘인천e몰’ 숙박 부문 단독 입점
상태바
여기어때, 인천지역 복지몰 ‘인천e몰’ 숙박 부문 단독 입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숙소 예약 제공… 전국 호텔로 상품군 확대
여기어때의 숙박 상품을 인천 지역 복지 쇼핑 플랫폼인 ‘인천e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의 숙박 상품을 인천 지역 복지 쇼핑 플랫폼인 ‘인천e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가 40만 회원이 가입된 인천지역 복지혜택몰에 단독 입점해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고 숙박 부문 단독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여기어때는 11일부터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이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최대 59% 할인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중소형호텔은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