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피드와 비거리 늘린 신제품 TS 하이브리드 출시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스피드와 비거리 늘린 신제품 TS 하이브리드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8.1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폭발적인 볼 스피드와 비거리로 하이브리드 신제품 TS 하이브리드 2종(TS2, TS3)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프로젝트(TS 프로젝트)는 지난해 탄생한 TS 드라이버, 그리고 TS 페어웨이 우드와 맥을 같이 한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R&D팀은 하이브리드 클럽의 퍼포먼스를 위해 얇은 페이스와 크라운, 무게추 시스템 등 오직 '더 빠른 볼 스피드'라는 한 가지 목표를 위해 설계된 TS 드라이버와 우드에 적용된 핵심 기술을 하이브리드에 최적화시켰다는 타이틀리스트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TS 하이브리드는 TS2와 TS3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페어웨이 우드와 비슷한 외관의 TS2는 높은 탄도와 높은 관용성으로 편안하게 긴 비거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쓸어치는 타입의 골퍼에게 적합하다.   

TS3는 아이언과 같은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중간 탄도로 정확한 거리, 아이언과 유사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찍어치는 타입의 골퍼에게 유용하다.새롭게 선보이는 TS 하이브리드에는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섀시라는 극대화된 볼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선사하는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이 하이브리드에 최적화 됐다.

또한 TS 하이브리드에는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피팅 시스템인 슈어핏( 호젤이 계속해서 적용된다. 16개 조합의 로프트와 라이 셋팅으로 골퍼의 상황에 맞게 정밀한 셀프 피팅이 가능하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