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각 이후 대비하나"... 웅진코웨이, 이해선 안지용 각자 대표 체제 전환
상태바
"매각 이후 대비하나"... 웅진코웨이, 이해선 안지용 각자 대표 체제 전환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대 젊은 피' 안지용 경영관리본부장, 부사장으로 승진... 각자 대표이사 선임
안지용 신임 웅진코웨이 각자 대표이사.
안지용 신임 웅진코웨이 각자 대표이사.

 

매각 절차를 진행되고 있는 웅진코웨이가 이해선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 

웅진코웨이는 12일 이사회를 열어 現 경영관리본부장 안지용(47)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하고. 신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이해선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해선, 안지용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된다.

신규 선임된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정회계 법인(공인회계사)을 거쳐 도레이케미칼 경영관리본부장, 웅진 기획조정실장과 웅진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 등을 역임한 경영관리 및 전략기획 전문가로 평가 받는다.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이해선 대표이사는 영업과 R&D, 생산을 총괄하고 안지용 대표이사는 경영관리와 마케팅을 총괄한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각자 대표 체제 전환으로 부문 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기업 운영 효율성 제고에 집중해 최근 급변하는 환경가전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