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메카니컬 슈트 및 등장식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메카니컬 슈트 및 등장식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니컬 슈트 화이트와 IRON 버전에 단계별 가공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이 추가됐다.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은 최초로 3개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며 화이트와 IRON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포칼립스 무기의 능력치도 상향됐다. 몬스터 어설트 라이플과 유령 쉴드피스톨의 능력치가 상향돼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선 보인다. ST 리버티 방어구 강화 재료인 슈퍼튜브 집속체와 세이프가드의 필요수량을 하향해 보다 쉽게 강화가 가능해졌다.

새로이 추가된 썸머코인 가공도 시선을 끈다. 이용자들은 썸머코인을 모아서 슈퍼보이드 스프레이트 샷건, 썸머 COOP 수영복 랜덤박스, 슈퍼 멀티파츠 랜덤박스, 정복 부사관 1단계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