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8월 내내 국내 워터파크 파격 특가 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8월 내내 국내 워터파크 파격 특가 공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 블루캐니언·천안 오션파크·여수 디오션워터파크 참여
8월 내내 여기어때는 매주 국내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초저가에 공급하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마련한다.
8월 내내 여기어때는 매주 국내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초저가에 공급하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마련한다.

 

여기어때가 국내 대표 워터파크를 매주 특가에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8월 내내 우리나라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저렴하게 내놓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전국 주요 워터파크를 선정,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

11일까지 휘닉스 블루캐니언, 천안 오션파크,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참여한다. 5% 포인트 적립과 액티비티 전용 할인쿠폰, 카카오페이 결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2일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마운트, 부여 아쿠아가든 입장권이 등장한다.
 
여기어때는 성수기를 피해 느긋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위해 ‘48시간 핫딜’ 이벤트도 열었다. 초저가에 국내 유명 특급호텔 투숙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특가 숙소는 월, 수, 금 오후 2시마다 공개하며, 48시간 한정판매한다. 여기어때는 아바니 센트럴 부산,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난타 제주 등 주요 호텔을 9일까지 할인한다. 이어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 호텔 피제이 명동, 퍼스트 70 호텔 등이 참여하는 핫딜 행사도 예정됐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 프리미엄 숙소를 초저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도 계속된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는 블랙프라이데이 시리즈의 42번째 주인공. 오는 9일부터 할인율 최대 59%를 적용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