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카오T 제휴 카드 출시…월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
상태바
하나카드, 카카오T 제휴 카드 출시…월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철도·영화 등 생활업종 할인도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모빌리티 플랫폼 사업자인 카카오T와 함께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특화된 신용카드인 ‘카카오T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카오T 하나카드’는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 블랙 주차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을 분석해 카카오T 전용서비스부터 생활영역에서의 혜택까지 맞춤 서비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T 하나카드’를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에 등록 후 5000원 이상 자동 결제할 경우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유 업종(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당 60원 할인 ▲철도(코레일, SRT)에서 2000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와 카카오T는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카카오T 하나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후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에서 택시·블랙·대리·주차·바이크 자동결제 시 카카오T 택시 쿠폰 5만원권을 제공한다. 8월 발급자에 한해 10월 말까지 ‘카카오T 하나카드’를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카카오T 택시 쿠폰을 추가 5만원권 제공하여 총 10만원의 택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카드 업계 최초로 카카오T와 함께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