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맞아 3일간 모든 피자 30% 할인
상태바
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맞아 3일간 모든 피자 30% 할인
  • 이효정
  • 승인 2019.08.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9일까지 3일간 모든 피자 메뉴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는 9일까지 파파존스피자의 전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국파파존스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이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17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에 오른 기념으로 시작한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모든 피자 30% 할인이라는 폭넓은 할인 혜택으로 매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3년 연속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모든 피자 메뉴에 동일하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여름 신제품인 ‘감바스 피자’ 등 파파존스의 인기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피자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시 피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타 쿠폰 및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그랜드 파파스데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및 프로모션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 3대 피자 브랜드로 2003년 강남 압구정에 1호점을 오픈하며 올해 16년째를 맞이했다. 재료의 품질과 관리시스템 모두 미국 본사의 품질 기준을 철저하게 따르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국내 피자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