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사전 등록자 200만 명 돌파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사전 등록자 200만 명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6일(화), 란투게임즈(LANTU GAMES)에서 개발한 하반기 초대형 신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사전 등록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8일부터 진행된 ‘테라 클래식’의 사전 등록은 9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 출시를 일주일 앞두고 등록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해 201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테라 클래식’은 오는 13일 00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이식한 모바일 게임으로,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 전투의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 등록과 구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테라 클래식’은 국보급 명품 배우 이순재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진지한 ‘밀당 케미’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재치 있게 담아내 재미를 더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