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램프의 요정이 된 구자욱!”(홍보영상)
상태바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램프의 요정이 된 구자욱!”(홍보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홍보대사 구자욱을 내세운 코믹한 컨셉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프야 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로,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기준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컴프야 포인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와 MBC스포츠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가 함께 출연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패러디한 내용을 담고 있다.

두 주인공은 각각 알라딘의 등장인물 ‘지니’와 ‘자스민’으로 변신해, 신나는 노래 가사에 맞춘 깜찍한 율동 등을 통해 ‘컴프야 포인트’와 함께 프로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구자욱은 램프의 요정 지니를 형상화한 코믹한 분장과 함께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평소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유쾌한 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