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엘스타 그룹 ‘MAZE’ 팬미팅 개최
상태바
넥슨, ‘엘소드’ 엘스타 그룹 ‘MAZE’ 팬미팅 개최
  • 이재덕
  • 승인 2019.08.0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4일 넥슨 1994홀에서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의 세 번째 그룹 ‘MAZE’의 데뷔를 맞아 팬미팅을 진행했다. 7월 26일 진행한 팬미팅 티켓 판매는 오픈 16초만에 197석 전석이 매진되며 ‘MAZE’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MAZE’는 ‘레이븐’, ‘시엘’, ‘아인’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그룹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이날 뮤직비디오 소개 세션에서 공개한 데뷔 앨범 ‘말야(reset)’는 8월 5일 낮 12시에 정식 발매하는 곡으로, 절제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단 하나의 운명을 확신하는 사랑에 빠진 이의 고백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MAZE’ 멤버들이 무대에 등장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본인 프로필을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익살스럽게 대답하며 팬미팅 현장에 생동감이 넘쳤다. ‘MAZE’의 말 한 마디에 장내가 떠들썩할 정도로 팬들의 큰 환호성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날 ‘trinityACE’ 팬미팅에 이어 ‘MAZE’ 팬미팅 행사에도 참석한 한 팬은 “좋아하는 엘소드 캐릭터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다음 ALTER CROWN 팬미팅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