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URBAN TARCK’ 출시
상태바
뉴발란스,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URBAN TARCK’ 출시
  • 김의철 전문기자
  • 승인 2019.08.0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색감, 소재, 바지 형태로 소비자 취향을 존중, 가을철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스포츠 기능성 의류 출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한여름 무더위 속에 한 발 앞서 가을맞이에 나섰다.

뉴발란스는 5일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어반 트랙(URBAN TRACK) 컬렉션을 출시,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인 가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운동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다양한 색상과 소재, 바지 형태로  획일성을 거부하고 개성을 강조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뉴발란스에서 선보인 어반트랙 가을 컬렉션은 기존의 검정 위주의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산뜻한 색상을 사용했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다양하게 반영한 소재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레이닝복 세트의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인 '쿠션지'는 착용감이 편하며, '폴리'트레이닝 세트는 신축성이 좋고 가볍다. '우븐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휴대하기 좋으며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이 업체 관계자는 "바지의 경우는 특히 체형별로 규격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른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의철 전문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