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재 前 여자친구 '신상털이' 적신호…"OOO 부인" "OOO아파트 거주"
상태바
김성재 前 여자친구 '신상털이' 적신호…"OOO 부인" "OOO아파트 거주"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08.0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재 여자친구 둘러싼 무분별한 폭로 글 잇따라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예고편 캡처)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예고편 캡처)

고(故) 김성재의 전 여자친구 A씨에 대한 세간의 '신상털이'가 확산되는 모양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금지 처분에도 불구하고 도 넘은 관심이 사생활 침해로 번지게 된 셈이다.

3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듀스 출신 김성재 전 여자친구 A씨에 대한 무분별한 폭로성 게시물들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A씨의 실명과 가족사항은 물론 본인과 배우자의 직업, 거주지까지 언급하는 발언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같은 현상은 방송금지 처분에도 불구하고 사실상 A씨에 대한 '묻지마' 식 조리돌림으로 풀이된다. 지난 1995년 11월 김성재 사망 사건 이후 여자친구 A씨가 피의자로 지목됐다가 항소심에서 무죄 선고를 받은 바 있기 때문.

관련해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 51부(부장판사 반정우)는 3일 "해당 방송 시 A씨 인격과 명예가 심각한 타격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인용 배경을 밝혔다. 이로써 '그것이 알고싶다' 해당 방송은 불가능해졌지만 여론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김성재 전 여자친구 A씨에 대한 2차 피해 우려도 불거진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