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4TH WAVE’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4TH WAVE’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회원들을 위한 ‘4TH WAVE’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목)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8월 0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보물상자 이벤트’ 및 '서번트 채집 보상 2배'등을 통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 및 아이템 획득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서버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R2의 서번트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펫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4차 서번트로 진화 시 변신 스킬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서번트 채집’을 통해 R2의 회원들은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해 서번트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보물상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물상자 이벤트’는 <떠돌이 교환 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3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각종 재료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상으로 ‘어비스 저항의 벨트 퍼즐 수집 재료’,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및 강화 주문서’, ‘텔레포트, 변신 조종 반지 제작 재료’, ‘마력의 벨트 제작 재료’, ‘악세서리 제작 제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미귀속 상태로 지급돼 교환이 가능하다.

‘보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는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서 찾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