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N티켓, 8월 한 달간 문화바캉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문화N티켓, 8월 한 달간 문화바캉스 이벤트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8.0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일에서 31일까지 88명에게 선물 증정
문화N티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가능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문화N티켓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문화를 즐기며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문화바캉스’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의 한 여름 무더위를 팔팔하게 이겨보자는 의미로 88명을 추첨하여 문화관람 후 시원한 여름 추억을 쌓아 줄 워커힐 더뷔페 식사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8월1일에서 8월31일까지며, 참여 방법은 문화N티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유료티켓을 예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화바캉스를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6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N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N티켓은 예술인과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의 티켓판매를 지원하고 국민의 다양한 문화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공 티켓예매 플랫폼이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발권 및 검표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결제부터 검표까지 가능하다. 

문화N티켓 앱(APP)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문화N티켓’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현웅 한국문화정보원장은 “대형 티켓예매처에서 찾아보기 힘든 숨어있는 공연과 전시는 물론 버스킹, 지역축제까지 이용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문화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문화N티켓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에 문화도 즐기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화N티켓]
[자료=문화N티켓]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