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메카, 판타지 전략(SLG) ‘잠들지 않는 섬’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조이메카, 판타지 전략(SLG) ‘잠들지 않는 섬’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VP 와 PVE, 협력시스템으로 함께 하는 재미 제공

조이메카가 모바일 판타지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잠들지 않는 섬'의 8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들지 않는 섬'은 전 세계 유저가 동시에 접속하여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대규모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이다. 여러 대의 서버를 하나로 연결한 서버 클러스터 시스템으로 1만 명의 유저가 동시 접속할 수 있다. 내정과 전쟁, 모험의 세 가지 주요 모드를 오가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색다른 전략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잠들지 않는 섬'은 ‘전쟁’이 핵심 시스템으로, 게임 내에서 자원을 수집해 도시를 건설하고, 영웅과 병사를 모집해 악마의 침공을 막아야 한다. 도시에는 다양한 건물이 있으며, 다양한 영웅과 진형을 통해 여러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게임에는 총 49명의 영웅이 있으며 병종은 보병, 기병, 궁병으로 나뉜다. 병종끼리는 상성 관계가 존재하며, 진급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각종 경제과학, 방어과학, 군사과학, 행군 배치, 전략을 연구할 수 있고, 악마를 처치하면 각종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대장간에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또, 길드원과 함께 마물을 처치한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 할 것이 많아 손이 바쁜 게임이다. 특히 초반 미션 가이드를 부지런히 클릭하다 보면 어느새 게임 속에 빠져든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전략시뮬레이션의 중독성 역시 제대로 살아 있다.

조이메카는 '잠들지 않는 섬'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