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시련의 땅’ 업데이트
상태바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시련의 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대규모 업데이트 ‘시련의 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련의 땅’은 최대 4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도전하는 신규 PVE 콘텐츠로, 주 1회씩 변경되는 도전 주제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클리어할 경우 보상으로 ‘어혼’ 육성에 필요한 재화가 제공되며, 매 도전 후 주 4회까지 ‘보석’의 에너지를 충전해 육성 재화를 추가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혼’은 무기에 여러 능력치 버프를 주입하는 것 외에도 육성, 연금, 진급을 통해 속성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이며, 60레벨 달성 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해금된다.

여기에 4대4 대전의 ‘무도회 우승컵’이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며, 총 10라운드 경기 후 누적된 점수를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 상위 10위까지 무사에게 특별 칭호 및 ‘정혼’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무도회에서 임의 장비 조각으로 교환되는 만능 장비 조각을 별도로 얻을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유저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7월 1일 이전까지 접속 기록이 있는 유저가 7일 연속 출석 시 ‘사왕보물’, ‘타락사리’ 등 핵심 아이템을 제공하며, 복귀 퀘스트를 진행할 경우 상점에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토큰을 증정한다.

또, 복귀 유저의 계급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사모의 편지’, ‘고급 무사 경험치 달마’ 등을 무료 지급할 뿐 아니라, 최고 20레벨에 오르면 ‘55레벨 13확정 귀속 강화권’을 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