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배달 서비스 시작...사업 시너지 효과 기대
상태바
바로고,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배달 서비스 시작...사업 시너지 효과 기대
  • 이효정
  • 승인 2019.07.3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고만의 배송 능력과 이륜물류망, 높은 서비스 만족도 활용해 공유주방 사업 시너지 기대”

 

바로고가 공유주방 플랫폼의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공유주방 ‘먼슬리키친’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먼슬리키친에 배달 서비스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슬리키친은 공간을 임대해 사용하는 공유주방이다.

매장의 신청이 있을 시 배달, 마케터, 디자이너, 영업인력 등 외식 영업에 필요한 전문가를 직접 연결해주는 토탈 서비스를 지원한다.

최근 역삼 1호점에 이어 논현 2호점을 오픈했으며, 강남, 서초 지역을 중심으로 공유주방 10곳을 신규 출점할 예정이다.

역삼 1호점 먼슬리키친에 입점해 있는 매장은 ‘쿄토벤토(일식덮밥)’, ‘어썸로즈(이탈리안 요리)’, ‘블랜드랩(스무디,베이글)’, ‘호랑이돈까스(돈까스)’, ‘오스테끼(스테이크 도시락)’ ‘미연분식(마라떡볶이)’, ‘보울박스(한끼샐러드)’, ’바비분식(분식)’ 등 총 8곳이다.

김혁균 먼슬리치킨 대표는 "역삼 1호점 배달 수행 시 바로고 본사와 라이더가 보여준 서비스 퀄리티에 신뢰를 느껴 지속적인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바로고는 먼슬리키친, 키친서울 등 여러 공유주방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신규 공유주방 업체와의 협업도 논의 중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바로고만의 배송 능력과 이륜 물류망,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해 공유주방 배달 사업 확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