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참가해 신제품 ‘BMW’의자 시연 등 관심 집중
상태바
제닉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참가해 신제품 ‘BMW’의자 시연 등 관심 집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30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게이밍기어 브랜드 제닉스(대표 김병학)가 지난 7월 28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 참가해 게이밍의자 및 게이밍기어 시연을 진행하며 신제품 ‘BMW’의자를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게이밍 기어는 물론 게이밍 의자에서 사무용, 사무실, 컴퓨터의자 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제닉스(Xenics)는 2000년 설립이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게임을 위한 기계식 키보드에서 마우스 등의 게이밍 기어와 함께 근래는 의자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1인미디어 방송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닉스의 의자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독일 자동차회사 BMW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BMW M 퍼포먼스 의자’다. 현재는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으며, 8월 4일까지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39000원 상당의 타이탄G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

 

BMW M 퍼포먼스 의자는 레이싱 카에 들어가는 버킷 시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BMW 의자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키드니 그릴(Kidney Grill)이 전면에 적용돼 BMW 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뿐만 아니라 제품 품질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서 인증을 받은 국내산 CLASS-4 가스스프링이 적용되어 안전성을 높였고, 방향, 높이, 앞뒤를 조절 할 수 있는 4D(4 Direction) 팔걸이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제닉스 담당자는 “1인 미디어를 제작하시는 많은 분이 제닉스의 의자를 좋아해 주시기에 이번 전시에 참가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여러 차례의 수정 및 보완 과정을 거쳐 출시된 BMW M 퍼포먼스’를 예약 판매 하기전 이번 전시회를 통해 먼저 소개 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게이밍기어와 각종 의자 제품을 선보이는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