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옵틱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통해 1인 미디어를 위한 렌즈 라인업 주목
상태바
삼양옵틱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통해 1인 미디어를 위한 렌즈 라인업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30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국내의 광학기술을 토대로 카메라 렌즈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삼양옵틱스(대표이사 황충현)가 지난 7월 28일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 참가해 1인 미디어를 위한 렌즈 라인업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삼양옵틱스는 40년 이상 카메라 렌즈 생산 경험과 장인정신을 통해 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들을 위한 렌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작은 차이를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진행해 원하는 순간을 정확하게 담을 수 있는 렌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서는 1인방송용 미러리스 카메라에 어울리는 삼양 렌즈들을 여행, 뷰티, 콤팩트 제품군으로 소개했다. 자사의 24밀리에서 85밀리까지의 다양한 자동초점 렌즈군의 시연 부스와 함께 스트리밍 방송이나 영상 촬영 시 거리에 따라 필요한 렌즈 종류를 알아보기 쉽게 설명하는 데모 공간을 꾸며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삼양옵틱스 관계자는 “ 씨네마틱렌즈에서 수동렌즈, 자동초점(AF) 렌즈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삼양옵틱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1인 미디어의 영상 촬영과 방송에서 활용되는 렌즈 제품군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참가하였습니다. 더 다양한 카메라 제조사에 대응하는 마운트를 가진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과 영상을 보다 아름답게 담기 위한 삼양옵틱스의 다양한 렌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