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서, 코인베네의 문베이스 프로젝트 선정...내달 IEO 진행
상태바
젠서, 코인베네의 문베이스 프로젝트 선정...내달 IEO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7.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서(xensor)의 젠서 코인(XSR)이 코인베네(CoinBene)의 7번째 문베이스 프로젝트로 선정돼 오는 8월 5일부터 IEO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젠서는 블록체인 기반 IoT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코인베네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거래소 순위 5위에 올라있다.

문베이스는 바이낸스의 IEO 플랫폼인 런치패드(Binance Launchpad)와 유사한 형태로, 좀 더 효율적인 상장 과정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상장 방식이다.

실제 문베이스 1~6차 프로젝트의 경우 판매가 대비 적게는 2000%에서 많게는 9500% 가량의 상승률을 보였다. 판매 속도 또한 회를 거듭할 수록 빨라져 CPMS토큰의 경우 51초, GOM토큰의 경우 34초, BGC 토큰의 경우 16초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젠서(xensor)프로젝트는 문베이스 종료 후 코인베네에 리스팅돼 바로 거래할 수 있다.

젠서(xensor)는 IoT 기반의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번거로운 건물, 농장, 공장 등을 매우 저렴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통신비가 없는 무선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 센서가 출시되어 있으며 곧 미세먼지 센서와 유동인구 센서가 출시될 예정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