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오너와 자동차 전문가 한 자리’, 기아자동차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상태바
‘초보 오너와 자동차 전문가 한 자리’, 기아자동차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7.2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27일, 오산교육센터(경기도 오산시 소재)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40명을 초청해 차량관리 및 신기술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실시했다.

‘알쓸신차’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로, 기아자동차가 자동차를 처음 소유한 초보 오너 및 첫 차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알쓸신차’ 이벤트는 평소 알기 힘들었던 자동차 지식을 알아보는 ‘2色(색) 자동차 Class’로 진행됐다.

기아자동차가 27일(토), 오산교육센터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40명을 초청해 차량관리 및 자사 신기술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초보 오너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차량 자가정비, 관리 지식을 제공하는 <내차 관리법 강의>와 주행보조기술 및 주차보조기술 등 각종 신기술을 체험 할 수 있는 <자동차 신기술 강의>로 구분돼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최근 출시된 K7 프리미어와 셀토스가 전시돼 예비 오너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강의 종료 후 교육 내용에 대한 퀴즈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자동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차량 관리법부터 다양한 신기술을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연내 다양한 주제로 ‘알쓸신차’ 행사를 추가로 마련할 계획이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