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10분 버티면 '에어팟2'...카카오 배그 3차 베그데이 이벤트
상태바
배그 10분 버티면 '에어팟2'...카카오 배그 3차 베그데이 이벤트
  • 이재덕
  • 승인 2019.07.2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게임즈가 펍지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카카오 배그데이’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이벤트는 지난 1, 2차 이벤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시간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해 누적 생존시간 10분, 20분을 달성해 프리패스권(1일 1매)과 스페셜 경품 응모권(1일 1매)을 각각 확보해야 한다.

이후 27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단위로 열리는 ‘에어팟2 공짜’, ‘스페셜 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를 PC와 모바일에서 검색해 나온 브랜드 검색 페이지에서만 접속할 수 있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은 많이 발급받을수록 참여 횟수가 늘어난다. 또한 미리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을 확보했다면, PC방에 가지 않아도 개인 PC나 모바일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3차 이벤트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300개와 함께 스페셜 경품으로 ‘애플워치4’,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4천 원 할인)이 마련된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굿즈로 구성된 G마켓 100원 딜도 함께 진행된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