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하는 ‘GiGA IoT 헬스밴드’ 출시
상태바
KT,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하는 ‘GiGA IoT 헬스밴드’ 출시
  • 김경호
  • 승인 2016.02.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1:1 개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홈 IoT 서비스 ‘GiGA IoT 헬스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GiGA IoT 헬스밴드는 헬스밴드+올레tv+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정확한 운동 자세와 정보(칼로리, 식단 등)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다.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IoT 서비스를 올레tv와 연계해 사용자가 직접보고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GiGA IoT 헬스밴드의 사용법은 ‘GiGA IoT 헬스’ 앱에 자신의 신체 정보(성별, 키, 체중, 나이) 및 감량하고 싶은 부위를 입력하면 올레tv에서 숀리가 추천하는 4주, 8주, 12주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15분 분량의 숀리 동영상을 보면서 PT(Personal Training)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의 운동량(근력운동, 유산소운동)과 개인별 맞춤 권장식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헬스밴드 색상은 크림베이지, 코랄핑크, 블랙 총 3가지로 향후 다양한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모바일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OS 4.4.2 이상 또는 아이폰5S 이상에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KT IoT 사업개발담당 김근영 상무는 “GiGA IoT 헬스 밴드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 부담없이 올레tv를 통해 PT를 받고 본인의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서비스다”며, “앞으로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헬스 바이크, 골프 퍼팅과 같은 스포테인먼트 홈IoT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KT는 GiGA IoT 헬스 밴드 출시 기념해 올레샵(shop.olleh.com)에서는 지난 2월 5일부터 3월 20일까지 헬스밴드를 할인된 가격인 69,000원(VAT 포함)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 올레샵에서 헬스밴드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1만원 기프티쇼 증정, ▲ GiGA UHD tv 가입 시 헬스밴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한경희 스팀 큐브 증정, ▲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iPAD mimi4, BOSS 스피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