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 하이마트에서 만난다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 하이마트에서 만난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2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적용 모델 4종 단독 론칭
31일까지 1만원 할인헤택 제공... 행사가 6만9000원으로 구매 가능
롯데하이마트가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모델명 : KFTWS-001)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어피치’와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 피규어가 있고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춘 4가지 모델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모델명 : KFTWS-001)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어피치’와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 피규어가 있고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춘 4가지 모델이다.

 

어피치와 라이언이 내 귀에서 음악을 들려준다.

롯데하이마트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완전무선이어폰을 단독 론칭한다.

최근 완전무선이어폰(TWS : True Wireless Stereo)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완전무선이어폰은 케이블 자체가 없는 이어폰을 말한다. 기존 무선이어폰 대부분을 차지하던 헤드셋형,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등과 구분된다. 귀에 꽂는 이어폰 본체만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나 운동을 할 때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최근에는 음질과 배터리 용량이 개선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에서 올해 들어(1월 1일 ~ 7월 24일) 판매된 완전무선이어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18년 1월 1일 ~ 7월 24일)보다 300% 늘었다. 이어폰 전체 매출에서 완전무선이어폰이 차지하는 비중도 2017년 15%에서 2018년 43%, 2019년 75%로 꾸준히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모델명 : KFTWS-001)을 단독으로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의 장점은 캐릭터 디자인이다. ‘어피치’와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피규어가 있고,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췄다. 디자인은 4가지 종류다. 어피치(케이스색상 : 핑크), 라이언(블랙), 라이언(블루), 콘(블랙)’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루투스 5.0과 터치식 버튼으로 전화통화, 수신거부, 곡 이동, 일시정지, 볼륨조절이 가능하고 시리(Siri), 빅스비(Bixby) 등 인공지능(AI) 비서를 연동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비오는 날이나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 본체는 커널형으로 착용감도 좋다. 배터리용량은 40mAh, 케이스 배터리 용량은 450mAh다. 이어폰은 완전 충전하면 최대 5시간 동안 쓸 수 있고, 충전케이스는 이어폰을 4회 재충전할 수 있다. 즉 충전케이스를 완전 충전하면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충전이 빨라 10분 충전하면 2시간을 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인국 디지털상품팀장은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니즈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 상품을 론칭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대치점, 월드타워점, 잠실점 등 주요 롯데하이마트 매장 100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가격은 7만9000원이며 31일까지 행사가 6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AS(에프터서비스)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