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여름맞이 캠페인 진행…약속된 역주행의 업데이트 되나?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여름맞이 캠페인 진행…약속된 역주행의 업데이트 되나?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25일부터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2019 여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 캠페인에서는 성정석 48, 호부 20장을 포함 다양한 보상과 함께 요일퀘스트 AP 절반, 서번트  개념예상 강화  대성공, 극대성공 발생확률 증가, 메모리얼퀘스트와 강화 퀘스트  다양한 이벤트와 시스템 개선작업도 함께 진행한다.

 

현재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유저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것은 바로 픽업 소환과 복주머니 소환이다.

 

먼저 픽업 소환의 경우 신규 5 서번트인 셜록 홈즈가 등장한다. 룰러 클래스의 셜록 홈즈는  방어력을 낮추고 아군에게 무적관통, 방어무시 능력 부여와 크리티컬 위력을 올려주는 캐릭터다. 또한 수려한 외모를 지니고 있어 여성 유저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캐릭터다. 아울러 셜록 홈즈 외에도  특이점에서 등장하는 주역 서번트 들도 순차적으로 픽업 대상으로 선정된다.

 

복주머니 소환의 경우 오로지 유료재화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기존 소환과는 달리 5 서번트가 확정적으로 소환된다. 특히 복주머니에서 등장하는 서번트 중에는 길가메쉬, 스카사하, 잔느 얼터, 멀린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순위를 급상승 시켰던 인기 캐릭터가 포함돼 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사실상 소환 이외에는 특별한 과금요소는 는 게임이지만 페이트 IP 인기와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어 평소에는 매출 순위 20~3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특정 인기 캐릭터들의 픽업 소환 때는 항상 구글 스토어 매출 10위권 내로 뛰어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10위권 재진입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