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LS, 신작 모바일 MMO '일검의정' 예약 개시...'협력' 콘텐츠 특징
상태바
EGLS, 신작 모바일 MMO '일검의정' 예약 개시...'협력' 콘텐츠 특징
  • 이재덕
  • 승인 2019.07.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 EGLS. Ltd (대표:반승재)가 무협MMO '일검의정'의 8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갔다고 24일 밝혔다

이 작품은 송나라가 금나라에 의해 무너지기 시작 할 시기, 화친을 맺고자 하는 송나라 조정 대신들의 모종계략에 의해 가족이 살해되어 복수를 위해 강호로 진출하는 “악뢰”의 이야기를 그린 무협RPG다.

호쾌한 액션과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시켰고, 42종 이상의 펫 육성을 포함하여, 캐릭터 육성, 아이템 강화, 경매시'스템 등 온라인게임 요소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했다.

가장 큰 특징은 유저간의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콘텐츠가 많다는 점이다. 문파시스템, 서버간 최강자(PVP), 서버간 공유필드(PVE), 공동체시스템 등을 통해 소속감을 부여하여 유저들끼리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한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펫(나비정령), 초상화(황관곰), 금화(5,000), 은화(100만)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미 예약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20만명 이상이 참가한 상황이다.

무협MMO '일검의정'은 8월 초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