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선포식 개최..."소비자 권익 보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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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선포식 개최..."소비자 권익 보호한다"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7.24 14: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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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사무국 신설하고 관련 프로젝트 추진
파리크라상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선포식 사진.

파리크라상이 소비자 권익 보호에 힘을 쏟는다.

SPC 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크라상은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제도' 선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파리크라상은 이번 선포식과 함께 CCM 사무국을 신설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을 세웠다.

SPC 그룹의 계열사 비알코리아, SPC 삼립은 이미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완료하고 관련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옥균 파리크라상 최고 소비자 책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은 파리크라상이 창업 이후 강조해온 품질경영과 맥락을 같이한다"며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사업 모든 영역의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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