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벤처기업' 블루레오, 와디즈 통해 새로운 스마트 전동칫솔 선보여 
상태바
'우수 벤처기업' 블루레오, 와디즈 통해 새로운 스마트 전동칫솔 선보여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2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블루레오(대표 이승민)가 23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bluereo S100’ 전동 칫솔 선보인다.

올해로 창업 4년 차를 맞은 블루레오는 세계 최초로 양칫물 흡입 기능을 추가한 전동칫솔 ‘bluereo G100’을 개발한 기업이다. 

기술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협회로부터 2019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 ‘bluereo S100’은 진동세기가 10단계로 세분화 돼 구강이 예민한 사람부터 강한 진동을 원하는 사람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매번 진동을 설정할 필요 없이 선택한 진동단계를 기억하는 메모리 기능과 양치 권장 시간인 2분 동안 30초마다 작동되는 스마트 알림 기능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블루레오 신제품 'bluereo G100' [사진=블루레오, 벤처기업협회]
블루레오 신제품 'bluereo G100' [사진=블루레오, 벤처기업협회]

또, FDA승인을 받은 듀퐁(Dupont)사의 부드러운 칫솔모를 적용하여 잇몸이 약한 이용자가 양치 중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슬림하고 긴 칫솔모 바디는 쉽게 닿지 않는 치아 깊은 곳까지 꼼꼼하고 손쉽게 닦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블루레오 이승민 대표는 "획일화된 진동 세기로 양치에 불편함을 느끼는 기존 전동 칫솔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 이를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스마트 전동 칫솔 bluereo S100이 많은 사람들의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위한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블루레오의 스마트 전동칫솔 ‘bluereo S100’은 7월23일부터 8월4일까지 2주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퍼 얼리버드의 경우 통해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