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여름 휴양지 필수템... 캔 샹그리아 판매
상태바
[포토뉴스] 롯데백화점, 여름 휴양지 필수템... 캔 샹그리아 판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이 '돈 시몬 상그리아'를 구경하는 모습.
22일 오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이 '돈 시몬 상그리아'를 구경하는 모습.

 

여름 휴가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캔으로 만든 샹그리아가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전 점에서 여름철 휴양지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도록 캔으로 만든 '돈 시몬 상그리아'를 1캔에 3900원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돈 시몬 상그리아'는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상그리아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스페인을 대표하는 포도 품종인 '템프라니요'와 스페인의 붉은 베리, 레몬, 라임 등을 섞어 만들어 달콤한 과일의 향과 맛이 듬뿍 들어있다. 휴가를 떠날 때 편하게 들고 갈 수 있도록 캔으로 만들었으며, 휴양지에서 잔에 따라 얼음을 넣어 마시거나, 적당한 크기의 병에 레몬, 라임, 사과 등을 작게 썰어 담궈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과일, 과즙, 소다수 등을 섞어서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술로, 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는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 위해 마시는 술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