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스푼즈,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 스푼즈,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2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의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프점프 스푼즈’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를 밟고 점프해 바다를 건너 영화를 보러 가는 설정이다. 점프 횟수로 점수를 쌓는 쉬운 조작 방식의 HTML5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룰렛을 돌려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이용자는 특별 미션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엔씨(NC)는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으로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과 8월 1일부터 4일까지 전주(백화점)점에서 이벤트를 연다. 방문객은 각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의 랭킹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두 행사장에서는 서울 신사동의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다양한 스푼즈 굿즈(Goods, 상품)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푼즈 한정판 대형 서핑보드 튜브, 비치발리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