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골프, 테디밸리+롯데스카이힐...'올인원' 제주골프패키지 출시 8월25일 단, 하루만
상태바
엑스골프, 테디밸리+롯데스카이힐...'올인원' 제주골프패키지 출시 8월25일 단, 하루만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7.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디밸리 골프&리조트
테디밸리 골프&리조트

국내 골프전문 부킹서비스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왕복 항공권에서 렌터카까지 모두 포함한 ‘올인원’ 제주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25일 딱 하루, 선착순 10팀에 한정돼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국내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높은 제주 지역의 테디벨리+롯데스카이힐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왕복항공권과 더불어 36홀 그린피, 숙박, 조식, 렌터카가 모두 포함돼 있다. 또한 팀별로 22만원의 파격 할인까지 더해져 인당 37만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테디밸리는 제주도 내에서 낮은 해발고도로 온난하며 기후가 안정적이여서 1년 365일 내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롯데 스카이힐은 KPGA, KLPGA 대회를 매년 2회 이상 개최하는 곳으로 남쪽으로는 시원하게 펼쳐진 에메랄드 빛 서귀포 앞바다와 산방산, 북쪽으로는 한라산이 보여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최고의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