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파판14 유저가 KFC로 모이는 이유는?
상태바
중국 파판14 유저가 KFC로 모이는 이유는?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9 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파이널 판타지 14’ 유저들이 KFC 모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KFC 7 8일부터 특별 메뉴를 주문하면 ‘파이널 판타지 14’    하나인 ‘검은 뚱보 초코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검은 뚱보 초코보는 지난 1월에 일본에서 로손 편의점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제공된 적이 있으며, 미국에서는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구매 특전으로 증정된  있다.

 

해당 세트는 더블 치킨 버거, 비건 머쉬룸 버거, 치킨 너겟 5조각, 조각 치킨 2, 치킨  2조각, 올드 베이징 스파이스   1, 펩시 2, 우롱차 2잔으로 구성돼있고 한화로  1 5,000원이다.

 

현재 중국 파판14 유저들은  어마어마한 양의 세트 메뉴에 앞다퉈서 도전하고 있다. 구매만으로도   쿠폰은 제공되지만 유저들은 완식 도전 중이다. 심지어 일부 유저는 본인 것과 함께 자유부대원들의 코드까지 챙겨주기 위해 세트 하나 이상에 도전하는 사람도 있다

 

해당 소식은 중국을 넘어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에까지 알려지며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 한국에서도 지난 2017 GS25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삼각김밥을 판매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