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 모집
상태바
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 모집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7.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수상자 3명,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금융지식 함양과 디지털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 기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8/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KB청춘스타’는 지난 2017년에 출범해 총 120여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부서 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쉽게 재미있게 알리는데 기여하기도 하였다.

금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더불어 최종 선발 시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 보다 많은 참가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KB청춘스타’모집에 대한 상세내용 및 신청은 KB증권 자산관리 플랫폼인 채널올라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