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CBT 진행
상태바
블루포션게임즈,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CBT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17일부터 3일간 돌입한다. 이번 CBT는 진행 중인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 형태로 진행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게임접속이 가능하며, 테스터는 워리어, 소서리스, 아처 총 3개의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지역은 헬리아나, 포르투스, 콘스틴, 노비스크 총 4개 대륙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CBT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대비하여 각 컨텐츠의 밸런스에 대한 검증과 함께 서버 안정성과 클라이언트 최적화에 대한 최종 확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CBT 기간 동안 서버 2개만을 운영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접속하는 유저분들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기에 접속하지 못하는 유저분들에 대하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양해를 구했다.

또한, 이번 CBT 참여 보상으로 정식 론칭 시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하여 스페셜 히든 상품 등의 푸짐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페셜 히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