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뉴즐(NEWZZLE), 제8회 베스컨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대회 후원으로 주목
상태바
골프웨어 뉴즐(NEWZZLE), 제8회 베스컨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대회 후원으로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1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7월 9일 성황리에 종료된 제8회 베스컨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대회에 다양한 골프용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뉴즐(대표 조영진)이 ‘뉴즐 와이어 골프타월’ 등 신제품을 지원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솔라고 C.C 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청소년 골프선수 선발 및 육성, 특기생 발굴과 기술지원을 하고 있는 KYGA한국청소년골프협회(회장 김창연)가 매년 진행하는 대회 중 하나로, 매년 다양한 대회를 주관하여 청소년들이 경기를 통해 현장감을 익히고, 청소년 골프 문화를 성공적으로 정착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회는 초, 중, 고등부 로 나눠 남, 녀 별도의 라운드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초등부에서는 백승화, 최승희 선수가, 중등부에서는 송민혁, 우예슬 선수가, 고등부에서는 박문수, 황유나 선수가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의 영광을 얻었다.

뉴즐이 이번 대회를 통해 지원한 신제품 ‘와이어 골프 타월’은 골프공과 클럽헤드에 이물질을 닦아낼 때 필요한 제품으로 흡수가 빨라 운동 중 땀을 닦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5CM까지 늘어나는 릴 와이어가 부착되어 있어 골프 백 또는 허리에 걸어두고 필요 시 당겨 사용할 수 있으며, 릴 와이어는 사용 후 자동으로 감겨 분실이나 엉킬 염려가 없다.

뉴즐 조영진 대표는 “KYGA한국청소년골프협회가 진행하는 대회에 꾸준한 지원으로 향후 골프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청소년 선수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디자인 용품과 각종 골프용품으로 알려지고 있는 뉴즐의 보다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