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특별 방송 진행
상태바
반다이남코,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특별 방송 진행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7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16 저녁, 자사의 모바일 리듬 게임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밀리시타)’ 사전 예약 개시와 함께 한국 런칭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765프로 라이브 극장을 무대로  52명의 아이돌을 프로듀스하는 게임으로, 유저는 아이돌들을 육성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친밀도를 쌓을  있다. 여기에 무대에 오른 아이돌의 화려한 안무가  3D 그래픽으로 구현되며 흥겨운 음악에 맞춘 리듬 게임도 즐길  있다. 국내 버전은 텍스트는 전부 한국어화되고, 캐릭터 목소리는 별도의 더빙을 거치지 않고 일본 성우진의 연기를 그대로 담는다.

 

특별 방송은 일본에서 이루어졌으며 현장에는 하자마 와카코 프로듀서와 성우 야마자키 하루카, 마치코, 코리 아리사가 참석했다. 하자마 프로듀서와  명의 성우들은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해외의 유저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 “일본어를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보다 익숙한 언어로 아이돌의 마음과 매력을 제대로 전달하고 싶었다 밀리시타 해외 전개의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밀리시타국내 론칭이 결정된  일부 번역을 놓고 벌어진 논란에 대해서 하자마 프로듀서는 “새로이 한국어화하는 작품인만큼 아직 번역이 서툴다.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라도 피드백을 받아 계속 다듬어가겠다. 잘못된 번역으로 게임을 기대해준 분들에게 실망을 드려 죄송하고, 앞으로는 유저에게 사랑받는 운영을 하겠다 해명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밀리시타의 국내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브랜  시어터!’ 뮤직 비디오가 상영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밀리시타국내 사전 예약은 특별 방송이 진행된 16 저녁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SSR 확정 티켓을 1장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지고,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여기에 가장 많은 친구를 초청한 예약자에게는 항공, 숙박을 포함한 밀리언 라이브 관람 기회와 성우 사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