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키스는 액정필름맛...VR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 레볼루션' 출시 임박
상태바
첫 키스는 액정필름맛...VR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 레볼루션' 출시 임박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7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VR이 개발한 VR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 레볼루션' 15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러브 레볼루션은 유저와 캐릭터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임  모델들과 음성 인식, 모션을 통해 대화를 하거나 채팅을 비롯한 영상통화, SNS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특히 영상통화는 음성인식 모듈을 이용해 실제 대화를 하듯 캐릭터와의 관계에 몰입할  있다. 게임  연인과 소통  적절치 못한 말을 하면 호감도가 줄어들고, 올바른 말을 하면 상승한다.

VR영상 파트에는 연인과 함께 쇼핑을 가거나 차를 마시고, 밥을 먹는 것과 같은 가벼운 일상에서부터 여행을 가기도 하는  현실같은 데이트를 체험   있다.

러브 레볼루션은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린 일본의 유명 코스플레이어 '츠나마요' 게임에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공개되지 않은 유명인들이 등장을 예고해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