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6주년 ‘여름방학N박물관’ 이벤트 개최
상태바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6주년 ‘여름방학N박물관’ 이벤트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6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오는 7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넥슨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여름방학N박물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박물관에는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인 '배찌' 혹은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이 등장할 예정이다. 배찌와 핑크빈은 주로 오전 시간에 출몰하며, 어린이 관람객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하거나 박물관 곳곳을 돌아다니며 게임 대결을 신청하기도 한다.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은 관람객에게는 부채, 노트 등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박물관에서 즐기는 바캉스'란 의미의 ‘박캉스’ 인증샷 이벤트도 동기간 중 진행된다. 박캉스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일 1명씩 당첨자를 선정하여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7월 27일 토요일, 넥슨컴퓨터박물관의 개관 6주년 기념일에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날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6주년 기념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박물관 3층 Lab 3.0 공간에서는 책상 가득 쌓인 브릭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자신만의 미로 탈출 게임을 만들어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박물관 벽면에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생일 케이크를 커팅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