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9기 '영랩 마케터' 모집…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상태바
삼성카드, 9기 '영랩 마케터' 모집…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관련 멘토링과 특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9기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

16일 삼성카드는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9기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선발되면 다음달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및 사회공헌 활동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월 1회씩 총 4회 제작하게 된다. 제작 시 필요한 촬영 스튜디오와 장비 등도 지원된다.

또한 월 2회 정기모임을 통해 유튜브 전문 기획사인 '비디오 빌리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유튜브 채널 '티키틱'을 운영하는 스타 크리에이터 이신혁의 특별강연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밖에 소정의 월 활동비, 활동 우수자 시상금,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료증 등도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7월 21일까지이며 총 10팀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 팀은 개인 또는 3명 이내로 구성 가능하다.

지원자는 ▲본인 보유 유튜브 채널 소개서(A4 1페이지 이내)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보드 등을 작성한 후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젊은 층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