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명문 스카이72, 아이스크림 제공 등 고객만족 위한 차별화된 여름서비스로 골퍼들에게 인기
상태바
퍼블릭 명문 스카이72, 아이스크림 제공 등 고객만족 위한 차별화된 여름서비스로 골퍼들에게 인기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7.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서비스 존
아이스크림 서비스 존

"시원하게 마음껏 아이스크림 드세요~"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 이하 스카이72)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차별화된 여름서비스를 실시해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장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받은 스카이72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여름철 반바지 라운드를 도입했다. 한여름 뙤약볕 날씨에도 긴바지를 착용해야 했던 골퍼들의 불편을 십분 배려해 기존 규제를 과감히 탈피하고 쾌적한 라운드 환경을 제공한 것. 또한 골퍼들의 패션 트렌드와 편의를 고려해 목둘레에 옷깃이 없는 라운드형 티셔츠와 발목 길이의 양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라운드 중에도 스카이72의 다양한 여름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스카이72는 코스 내에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스커피는 무료로 리필해 준다. 카트에 비치된 얼음 생수는 전문 냉동창고에서 바로 입고되기 때문에 일반 얼음보다 냉감이 오래 유지돼 라운드 중에도 시원한 생수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대형부채, 안면타올, 식염포도당 등 다채로운 여름 서비스 물품이 상시 준비되어 있다. 

나이트골프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도 특별하다. 스카이72는 세계 최초로 세스코와 협약해 해충방제 시스템을 가동했다. 따라서 여름의 야간 불청객인 모기, 날벌레 등의 방해를 줄여 골퍼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있다.

스카이72 고객서비스실 박석철 실장은 “스카이72는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지만 지역 특성상 바다와 인접해 있어 바닷바람 덕분에 기온이 서울보다 평균적으로 3~4도 정도 낮다”며 “‘여름은 골프 비수기’라는 공식을 깨고 시원하게 라운드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물품을 지속적으로 보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