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플라잉 마케터」 4기 모집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플라잉 마케터」 4기 모집
  • 김환배
  • 승인 2016.01.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이달 25일(월)부터 다음달 10일(수)까지 「플라잉 마케터(Flying Marketer)」 4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는 외국인 유학생을 포함해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12명의 「플라잉 마케터」들은 다음달 발대식을 갖고 내년 1월까지 공식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이들 마케터들은 활동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과 관련된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한편, 블로그 홍보 및 동영상 제작 등의 ‘온라인 마케팅 과제’에 참여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우수 아이디어로 선발된 제안은 검토를 거쳐 향후 아시아나항공의 실제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플라잉 마케터」 중 활동 우수자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국내 및 해외 탐방의 특전이 부여되며, 최우수 마케터로 선정된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플라잉 마케터」 4기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flyasian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환배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