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 주문시 '디저트'가 무료...텍사스 데 브라질, '크렘 브륄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이드' 주문시 '디저트'가 무료...텍사스 데 브라질, '크렘 브륄레'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 승인 2019.07.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에이드 2잔 주문 시 ‘크렘 브륄레’ 증정…여름 한정 프로모션 선봬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텍사스 데 브라질’은 ‘빈호 에이드’ 2잔 주문시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텍사스 데 브라질이 작년 10월 선보인 ‘빈호 에이드’는 ‘빈호 틴토 에이드’와 ‘빈호 비앙코 에이드’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질 언어로 ‘빈호 틴토’는 레드 와인을, ‘빈호 비앙코’는 화이트 와인을 의미하는데, 달콤 쌉싸름한 와인과 톡 쏘는 탄산이 조화를 이뤄 텍사스 데 브라질의 슈하스코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빈호 에이드 2종 주문 시 무료로 제공되는 디저트는 ‘크렘 브륄레’로 ‘불에 탄 크림’ 또는 ‘크림이 타다’와 같은 의미를 지닌 프랑스 대표 디저트다. 

크렘 브륄레는 불에 그슬려 단단한 표면의 설탕을 톡 깨트려 먹는 재미와 그 속에 채워진 차가운 커스터드 크림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한정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텍사스 데 브라질 관계자는 “빈호 에이드는 알코올이 부담스러운 고객분들도 거리낌없이 드시기에 적합한 메뉴”라며 “한여름 무더위를 빈호 에이드의 청량감과 함께 날려 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