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Belkin), ‘스마트디바이스 쇼 (KITAS 2019)’ 통해 링크시스 무선공유와 무선 충전 제품 선보여
상태바
벨킨(Belkin), ‘스마트디바이스 쇼 (KITAS 2019)’ 통해 링크시스 무선공유와 무선 충전 제품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벨킨 인터내셔널이 지난 13일 성황리에 종료된 ‘제9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KITAS 2019)’에 참가해 자사의 링크시스 무선공유기와 벨킨 무선 충전 패드 등의 신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전시에 참가한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은 Belkin, Linksys, WeMo 3개의 브랜드를 통해 사람과 활동, 경험을 긴밀하게 연결 해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lkin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사용이 간편한 스마트디바이스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Linksys 브랜드는 무선 공유기 부분을, 최신 브랜드인 WeMo는 맞춤형 스마트 홈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스마트 디바이스 쇼(KITAS 2019)에서는 링크시스와 벨킨의 제품들로 부스를 구성하였으며, 링키시스는 자사의 무선 공유기 벨롭(Velop)'을 통한 무선 공유 시스템을, 벨킨은 무선 충전 패드 솔루션을 선보였다.

링크시스가 선보인 ‘벨룹(Velop)'은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을 갖춘 유무선 공유기로서, 집안과 사무실 곳곳에 음영 구역(데드존)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의 특징은 와이파이 확장기(Extender)를 통한 네트워크의 연결이 아니라 동일 공유기 제품의 설치를 통한 메시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거리가 멀어지더라도 속도 저하 없는 쾌적한 무선 와이파이를 실내 곳곳에 제공한다는 것이다.

링크시스의 벨룹 공유기를 사용하면 어떠한 형태로 공유기를 배치하더라도 자동으로 최적화된 방식으로 연결시켜주는 '공간 최적화' 기능과 혼잡한 와이파이 채널 중에서 최적의 와이파이 채널을 스캔해 자동으로 와이파이 채널을 선택하는 '채널 최적화' 기능 등을 가지고 있어 장비에 대한 초보자라도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벨킨이 선보인 제품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무선 충전기 부분으로서, 케이블에 끼우는 것보다 더 빠르고 쉽기도 하지만 반복적인 연결 및 분리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휴대폰을 보호 해주며 마모될 수 있는 충전 케이블보다 더 튼튼하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 폴리카보네이트, 실리콘과 같은 최고급 소재로 제조되며, 내부 또한 최고급 저항기, 커패시터 및 칩셋을 채택하여 수명이 길고, 오작동 발생 가능성을 줄였다. 대표적인 무선 충전 제품인 BOOST↑UP™ 무선 충전 패드는 다양한 전원 출력이 특징으로 iPhone 과 겔럭시의 다양한 충전성능에 맞춰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안전 충전을 위한 Qi 정식 인증을 받았다.

벨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알려진 벨킨 브랜드의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 중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무선 충전 기술의 대중화, 안전화를 통한 새로운 신상품과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링크시스의 벨룹 무선 공유 시스템을 통한 공간의 구성과 기술 향상을 함께 제공하는 링크시스의 벨룹 시스템을 함께 선보여 향후 벨킨 인턴내셔널이 선보일 제품들에 대해 알려 드리게 되서 기쁩니다. 앞으로 보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스마트 디바이스는 물론 발전된 무선 공유 시스템을 국내에서 선보이는 벨킨 인터내셔널의 제품은 각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