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GUERILLA), ‘키타스 2019’ 참가해 가성비 액션캠으로 주목
상태바
게릴라(GUERILLA), ‘키타스 2019’ 참가해 가성비 액션캠으로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7.1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스마트디바이스와 액션캠 등 일상을 즐겁게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게릴라(대표 오석)가 지난 7월 13일 성황리에 종료된 ‘스마트디바이스쇼 2019’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게릴라는 스마트다비아스와 액션캠 등 다양한 디바이스 제품의 수출입 유통전문기업으로, 현재 국내와 중국, 콜롬비아 등 20여개 국가에 상품을 공급 하고 있다. 다양한 버전의 액션캠과 짐벌, 거치대, 셀카봉과 함께 스마트 가전, 식품까지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이번 전시에서 게릴라가 선보인 제품 중 하나는 스마트폰 3축 짐벌 LAON-G200이다. 향상 되는 스마트폰의 성능을 통해 영상장비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3축 짐벌 제품으로, 흔들림 제어, 촬영 제어, APP를 통한 안면인식 과 사물 추적모드로 수월한 촬영이 가능하다. 타임립스 기능 제공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촬영 방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손쉬운 세로 방향 촬영 모드로 편하게 세로 촬영이 가능하다.

또 하나의 신제품은 액션캠 PRO 9000 모델이다. 화면 터치가 가능해 조작이 수월한 이 제품은 강력한 손떨림 방지와 WIFI를 통해 촬영 결과물을 스마트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170도의 와이드한 앵글과 타임랩스, 드라이브 모드와 방수 기능까지 액션캠이 갖추어야 할 항목들과 함께 향상된 기능으로 쉽고 재미난 촬영을 지원한다.

게릴라 관계자는 “가성비의 액션캠으로 시작해 장비와 제품의 범위를 늘려가고 있는 중으로, 다양한 촬영 환경에 부합하는 신제품과 새로운 시도로 게릴라 액션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상의 기록과 즐거운 촬영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액션캠과 스마트 디바이스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제품을 출시하는 게릴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