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英 하이엔드 주얼리 '그라프' 컬렉션 전시...120억원 규모 보석 선봬
상태바
갤러리아명품관, 英 하이엔드 주얼리 '그라프' 컬렉션 전시...120억원 규모 보석 선봬
  • 이효정
  • 승인 2019.07.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스톤 다이아몬드 전시...최고급 보석 상품 선봬
소비자가 영국 주얼리브랜드 '그라프'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소비자가 영국 주얼리브랜드 '그라프'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이 영국 최고급 주얼리를 전시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31일까지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그라프의 ‘컬러 스톤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갤러리아명품관은 옐로우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총 판매 규모 약 120억원의 최고급 보석 상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가 여름 시즌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그라프의 대표 아이템인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등 그라프 장인들의 고도의 기술력을 녹여낸 컬러 스톤 컬렉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60년 영국에서 설립된 ‘그라프’는 그 독보적인 희소성으로 전세계 0.01% 부호들을 위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알려졌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원석 채굴부터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브랜드에서 소화하는 ‘수직적 통합 사업모델’을 구축했다. 국내에는 지난 ‘17년 6월 업계 최초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